• 홈으로
  • 로그인
  • 가입하기
  • 사이트맵

HOME >  MAFF27 선교 
> 선교현지소식

2019년 9월 조성덕 선교사님 편지 -지부티에서

존경하는 파리 장로교회 식구들과 선교부 식구들께 드립니다,

만나보고 싶다는 마음 뿐이고 매번 미뤄지네요. 
어떻게 지내시는지요.
앞에 닥친 일들로 인하여 싸우다 보니 그만 세월이 갑니다.  9월도 벌써 첫주가 되어가네요.  미리 알려드렸어야 했는데 죄송합니다. 

1. 제가 나이가 많아짐에 따라 교회들이 선교 헌금을 끊습니다.  앞으로의 활동들로 인하여 저희 기관이 한국에도 등록이 되어야 하는 필요가 있어서 한국에 나왔습니다.   HISAN으로 한국에는 등록이 되어 있지 않고 세선회로 총하여 저희가 헌금을 받고 진행해 왔었지요.  세선회가 잘 돌보아주셔서 이제까지 왔스니다.  그런데 제가 가고 난후의 일을 생각하니 단독 기관으로 있어야 함을 느낍니다.  이제 시작인데 생각만큼 쉽지 않는것 같습니다. 
기도해 주시빗요.   사무실이 있어야 하는데 경제적인 부담이 있어서 기도합니다.  같이 기도해 주십시요.  
2.  는에 백내장이 익어서 수술을 해야 하는데 한국에 한 달은 적어도 있어야 한다는 바람에 지금 수술 못하고 들어갑니다.  10월 말 행사가 있고 새롭게 되어지는 지부티 사역으로 돌아가야 되어 백내장 진전이 천천히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눈을 잘 보호하여서 우리 아이들에게 남겨 주려 했는데 아쉽네요.
3. 10월 부터 나이로비 센터에서 시각 장애인 교회와 장애인 모임을 갖기로 하여 준비합니다.   닭장 있던 곳을 고쳐서 선교사 숙소로 만들고 교회도 제대로 돌아가도록 하고 싶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요. 
4. 케냐 현지인 시각ㅈ 장애인 목사님을 만났습니다.  이 분이 앞으로 전적으로 이 사역을 돌보게 됩니다.  그런데 생활보조가 필요하네요.  기도해 주셔요. 
5.  지부티에서 시작하는 시삭장애아동과 신체 장애 아동을 위한 유아원을 시작하게 됩니다.   잘 진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6. 10월에 있는 시각 장애인 아프리카 포럼과 눈의 알 행사를 주님이 주관하시어서 잘 진행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7. 지부티의 한국어 교실을 통하여 젊은 이들과의 유통이 있고 복음 전하는 체널이 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8. 이동 도서관을 통해 많은 사람과 접하고 시골에 있는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체널이 되고 도서를 만들 수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구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10.  제 건강에 신경에 이상이 있는 듯 하여 지금 약으로 조사중입니다.  아무 일 없도록 기도해ㅐ 주십시요..  

감사드리며 함께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주 안에서 하나된 조 성덕 드림